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융합경영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2024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신청 방법 안내

작성자융합경영학과  조회수414 등록일2024-05-22
(붙임1)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hwp [99 KB] 바로보기
(붙임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양식.hwp [32 KB] 바로보기
(붙임3)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학생).pdf [519.4 KB] 바로보기
(붙임4) 출석인정신청서.hwp [36 KB] 바로보기

안녕하세요 융합경영학과입니다.

2024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신청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통합학사시스템 - 수업관리 - 출석인정관리 메뉴


메뉴

사용자

기능

출석

인정

신청

학생

학생이 해당 교과목일자 및 신청 사유를 선택,

증빙서류(① 출석인정승인신청서(해당 신청서에 담당교수 확인 필수), ② 개인정보동의서, ③ 기타 출석인정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신청


★★ 증빙서류 업로드 시, 파일명을 반드시

이름_서류명으로 수정하여 업로드해주세요.

예시) 홍길동_개인정보동의서

          홍길동_코로나확진증빙자료

★PDF형식 또는 JPG형식으로 업로드 필수!!

다른 형식으로 업로드 할 경우 확인 안되는 경우가 많음

*업로드 후 파일이 열람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 요망*

접수

학과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

승인

학장

최종 승인

확정

단과대학 행정실

승인 내역 확정 및 학과에 안내,

학과 → 담당 교원에 안내


<신청 시 유의사항>

1. 필수 제출 서류 미제출 시 학과 접수 과정에서 승인 취소 처리함.(어떤 사유든 필수 제출→하나라도 누락시 불허 처리)

    - 필수 제출 서류 : 출석인정승인신청서(붙임4), 개인정보이용동의서(붙임2), 관련 증빙 자료(붙임1 참고)

2. 출석인정승인신청은 수업일자 2주 이내로 신청(신청 기간 초과 시 승인 취소)

3. 통합학사에서 신청 후 최종 승인 여부 주기적으로 확인.(개별 안내x)

    - 신청 취소가 된 경우 취소 사유를 학과에 연락하여 확인 후 보완하여 재신청

    - 학장님 검토 후 이상 없을 시 승인 / 승인 불가할 경우 '불허사유'기재(불허사유 확인 후 보완하여 재신청)

4. 재신청시, 기존 신청내역 삭제X 신청내역 수정X

    - 기존 신청 날짜를 확인하기 위하여 삭제X

    - 취소된 신청내용 수정 시 학과에서 확인 불가

    - 재신청시에는 신규 신청 요망

※ 출석인정신청서는 수업일자 2주 이내로 필수 제출 서류까지 제출하는게 원칙!!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손영현 조교(T.042-821-1287)

김은주 조교(T.042-821-1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