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 안내
◎ 신청시간 : 해당 날짜 10:00 ~ 17:00
◎ 신청장소 : 학생회관(S-2동) 2층 학생지원센터
◎ 신청방법
- 개강 전(12월 20일) 소속학과에 문의
⇒ 소속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수강신청 취소 신청서 작성
(수강신청 취소 신청서 소속학과에서 수령)
⇒ 개설학과 사무실 방문하여 교과담당교수 확인
(사인 및 인장 필수)
⇒ 소속학과에 제출 소속학과에서는 담당자에게 연락
(학과 업무시간에 한함)
- 개강 후(통합학사정보시스템을 이용) - 학과사무실 확인
⇒ (학생)취소를 원하는 교과목 교수와 면담 및 구두 승인
⇒(학생)수강신청 취소 신청
⇒(학과)접수 처리
⇒(교과목 담당교원)승인 처리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그 외 자세한 문의는 소속학과 및 개설학과 사무실로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일 지난 후 수강신청 교과목 취소 불가하므로 기일을 꼭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반환 : 042)821-1817에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