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16년 하계 현장실습 제출관련 서식을 공지하오니 현장실습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실습일지 작성 방법을 안내하오니 일지 작성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장실습 이수상황 양식의 "산업체의 장" 은 반드시 회사직인을 "지도담당자"는 도장을 찍는다,
※ 명판 스탬프는 인정불가함. 단 개인사업자일 경우는 대표자 도장 가능
- 현장실습 주간보고서 양식은 1주차부터 4주차까지 (월)~(토)일로 되어 있어 금번 현장실습 기간은
2016. 6.22(수) ~ 2016. 7.19.(화)으로 4주(20일)를 작성하도록 함.
- 실습일지는 2016. 6.22(수)부터 2016. 7.19.(화)까지 작성토록 함.
- 일지내에 "기술지도위원확인", "지도담당자", "담당부서장"란은 도장 또는 사인으로 반드시 두군데 다 받는다.
- 현장실습 출석부 양식도 1주부터 4주까지 출석체크를 한다.
- 현장실습 성적평가서는 "산업체측평가" 부분을 작성하고 "평가자" 부분을 작성해 반드시 도장 또는 사인을 받는다.
- 보고서 분량 : 20매 이상 (※ 현장실습 중 본인 실습사진을 내용에 반드시 첨부할 것.)
- 유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보고서는 제출 전 반드시 사전 확인 후 출력 바람.
- 제출기한 : 2015년 7월 8일(금) 18시까지
- 제출장소 : N4동 117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