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학기 학내 발열체크 계획에 따라 스마트 폰을 활용하여 건물별 출입‧인증하는 「전자출입 인증」을 다음과 같이 순차적으로
실시하고자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실시기간 : 2020. 9. 14.(월) ~ 12. 18.(금)까지 (2020. 9. 7.(월)부터 시범 운영)
2. 대상건물 : 열화상 카메라 및 발열체크 인력 운영 건물 16개 건물
3. 실시방법(붙임 매뉴얼 참고)
① 앱스토어에서 “한밭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다운 후 실행 > 로그인(통합학사정보시스템과 동일) - 내‧외부 구분 및 앱 업데이트 필요(문진표 작성, 건물출입(QR) 무표시)확인 필요 ② 문진표 작성 후 건물 출입시 출입구 QR코드 스캔 ③ 출입가능 인증 화면 발열체크 요원에 확인 후 출입 |
4. 기타 안내사항
▶ 스마트캠퍼스 앱 오류 및 로그인 관련 : 전산정보원 821-1393, 1389, 1874, 1391, 1394 ▶ 문진표 작성 특이사항 : 보건진료소 821-1049 ▶ 기타사항 : 학생처 821-1031~1032, 1915, 1823, 1805 |
붙임 한밭대학교 전자출입 매뉴얼 각 1부. 끝.
2020. 9.
학 생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