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전자공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출석인정 통합학사정보시스템 사용 안내

작성자전자공학과  조회수4,999 등록일2024-09-10
안내문.pdf [29.8 KB] 바로보기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pdf [120.5 KB] 바로보기
출석인정 사용자 매뉴얼(학생용).pdf [286.4 KB] 바로보기

출석인정 통합학사정보시스템 사용 안내

 

석 인정 및 승인 업무를 온라인화하여 학생과 행정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2024학년도 2학기(2024. 9. 11.) 부터 통합학사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출석 인정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출석인정 절차

메뉴

사용자

기능

비고

출석

인정

신청

학생

통합학사시스템에서 출석인정 관련 내용 작성,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증빙서류 업로드 후 출석인정 신청

(붙임1)

매뉴얼

참고

접수

학과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접수 취소

승인

학장

승인 또는 보완이 필요한 경우 반려

확정

행정실

승인 내역 확정 및 내역 관리

제출

학생

출석인정 알림톡을 받으면 승인확인서를 출력하여 담당교원에게 제출


 (취소 및 불허) 제출서류 미비의 경우 취소 또는 불허 내용이 알림톡으로 발송됨 보완 후 재신청

 (승인) 확정된 내역은 알림톡으로 안내되며, 학생이 직접 승인확인서 출력 후 담당교수에게 제출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