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21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
1.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재입학생
2. 기간: 2021.2.23.(화)∼2.26.(금) 매일 09:00∼16:00 【4일간】
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1) 출력가능 시간: 2021.2.22.(월) 15:00부터
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입력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고지서 출력
※ 우편 및 FAX 발급 불가
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
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입력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납부확인서 출력
※ 복학생 및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 금액이 “0” 원인 경우에도 은행을 직접 방문해서 수납 필을 받거나
공과금 납부 메뉴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 처리됨
4. 납부 방법
가. 은행 납부
- 수납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전국 각지점 및 출장소
-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 학생 각각에게 부여된 은행별 가상계좌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입금
- 입금자가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가능(부모 등 타인 명의로 입금 가능)
나. 카드 납부
- 수납카드: 삼성카드 및 현대카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만 납부 가능)
- 이용카드: 개인신용카드 (법인·체크·가족카드 등 제외)
- 카드결제취소는 당일취소 권장(단, 부분취소 불가)
5. 상세안내: 첨부파일 참고
6. 문의전화
가. 학교
- 등록금 납부(총무과): 042-821-1817, 828-8615
- 통합학사정보시스템(전산정보원): 042-821-1874(고지서), 1389(로그인), 1394
-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학생과): 042-828-8631(교내장학금), 8632(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 수강신청(학사지원과): 042-821-1024, 1027
- 학생생활관(기숙사): 042-821-1938, 1939
- 학생회비(총학생회): 042-821-1414, 1415
나. 은행 및 카드사
- 국민은행: 1588-9999
- 농협은행: 1588-2100
- 하나은행: 1588-1111
- 삼성카드(등록금전용): 1688-9702
- 현대카드: 1577-6000
2021년 1월
사무국 총무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