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20학년도 동계 학생현장실습 시스템(통합학사정보시스템)입력 안내
방학중 실시하는 현장실습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원활한 현장실습이 이루어지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실습업체 (교육담당자) 작성
가. 주소창에 http://newportal.hanbat.ac.kr 을 입력합니다.
나. “외부사용자”를 클릭하여 접속
다. ID. PW등 사용자 계정 문의(산학협력교육원 042-828-8652)
라. 발급받은 ID, PW로 접속
마. 현장실습 선택 – 현장실습 참여 신청 클릭
바. 기업정보, 교육담당자, 실습정보 입력
사. 현장실습 운영 - 현장실습운영관리(기업) 클릭 – 기업체명 입력 후 Enter
아. 기업체에서 현장실습을 실시하는 학생 조회 후 아래의 사항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도착신고서 : 12월 28일(월)까지 확인 클릭
- 출결석사항 및 실습일지 확인
- 종합보고서 확인
- 만족도검사(설문지)
- 종합평가 (점수)
2. 학생(실습대상자) 필수 작성
가. 종합정보시스템접속(https://my.hanbat.ac.kr) 접속
나. 개인 ID, PW로 접속
다. 현장실습 운영 - 현장실습운영관리(학생) 클릭
라. 기본정보, 실습정보 조회 후 아래의 사항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도착신고서 : 12월 28일(월)까지 입력 클릭
- 출결근 작성 (출근, 지각, 결근, 휴일)
- 4주 : 2021.01.19(화)까지
- 8주 : 2021.02.18(목)까지
- 실습일지 작성 (150자, 3줄 이상)
- 4주 : 2021.01.19(화)까지(20일)
- 8주 : 2021.02.18(목)까지(40일)
- 종합보고서 (실습종료일)
- 만족도검사 (설문지) 등
* 문의 사항 : 산학협력교육원 042-828-8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