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정보통신공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2021년도 고객만족도(온라인) 조사 안내(선착순 모바일 상품권 3천원 지급)

작성자정보통신공학과  조회수861 등록일2021-12-14
2021년도 고객만족도조사 안내문.hwp [146.5 KB] 바로보기
2021년도 한밭대학교 고객만족도 조사 설문지.hwp [147.5 KB] 바로보기

대학경영 전반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해 수요자 중심 대학정책실현 및 브랜드 가치 상승 방안을 모색하고자 ‘202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온라인 조사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참여대상: 재학생, 교수, 직원 및 조교 

  나. 참여방법: 온라인 조사 ※ 웹사이트 URL 클릭 후 설문조사 실시

  다. 조사기간: ʹ21. 12. 10.(금) ~ 12. 24.(금)  ※ 선착순 마감

  라. 조사 웹사이트 주소

대 상

조사인원

설문조사 웹사이트

대상자 범위

비고

재학생

1,500

http://ssu.randr.co.kr/?sd=21hanbata

­ 재학생 전체

선착순 1,500

모바일상품권 지급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