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코로나19로 인한 학부모의 실직·폐업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의 부담 완화를 위하여 장학금을 지원하고자 하오니, 대상 학생들은 기한내 신청하기 바랍니다.
가. (지원대상) ʹ20. 11월∼ʹ21. 5월 사이 학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한 ʹ21. 1학기 학부 등록생(재학생 및 등록 휴학생)
나. (지원금액) 등록금 범위 내에서 최대 등록금의 10%까지 지원
※ 국가장학금, 교내·외장학금 등 등록금 전액 수혜자 제외
다. (지원방법) ʹ21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에 따른 소득분위 산정자는 국가장학금Ⅱ유형으로, 소득분위 미산정자 및 국가장학금Ⅱ유형 제외 대상자 중 해당자는 교내장학금으로 지원
라. (제출서류) ʹ21. 6월 이후 발급 서류만 인정
- 공통서류: 장학금지원서, 개인정보수집·이용 및 제공·조회 동의서, 가족관계증명서, 통장사본
- 증빙서류: 신청 사유에 맞는 증빙서류 제출
구분 |
증빙서류 |
발급방법 |
|
실직 |
비자발적 실직 |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 |
지역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 방문 필요 |
기타 실직 (택 1)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온라인발급(건보 홈페이지) |
|
고용보험피보험자자격신고사실통지서 |
근로복지공단(1588-0075) |
||
폐업 |
폐업사실증명서 |
온라인발급(국세청 홈택스) |
마. (신청기간) ʹ21. 6. 7.(월) 09:00 ∼ 6. 18.(금) 18:00
바. (신청방법) 관련서류(지원서, 증빙서류 등) 방문 및 등기우편(ʹ21.6. 18. 18:00 도착분에 한함) 제출
- 제출처: 한밭대학교 S2동 307호 학생과 국가장학금 담당자 ☎042-828-8632
※ 접수시간은 09:00∼18:00이며, 점심시간(12:00∼13:00) 및 주말·공휴일 접수 불가
■한밭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링크
https://www.hanbat.ac.kr/bbs/BBSMSTR_000000000050/view.do?nttId=B000000086326Fd4kQ7f&mno=sub07_01
붙임 1. 2021학년도 1학기 코로나19로인한 경제사정 곤란 대학생 장학금 지원 안내 1부.
2. 제출서류 서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