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정보통신공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2021-1학기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사정 곤란 대학생 장학금 지원 안내

작성자정보통신공학과  조회수1,011 등록일2021-06-07
[붙임1] 2021학년도 1학기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사정 곤란 대학생 지원 안내.pdf [169.3 KB] 바로보기
[붙임2] 제출서류 서식.hwp [20.5 KB] 바로보기

코로나19로 인한 학부모의 실직·폐업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의 부담 완화를 위하여 장학금을 지원하고자 하오니, 대상 학생들은 기한내 신청하기 바랍니다.


  가. (지원대상) ʹ20. 11월∼ʹ21. 5월 사이 학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한 ʹ21. 1학기 학부 등록생(재학생 및 등록 휴학생)


  나. (지원금액) 등록금 범위 내에서 최대 등록금의 10%까지 지원
     ※ 국가장학금, 교내·외장학금 등 등록금 전액 수혜자 제외


  다. (지원방법) ʹ21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에 따른 소득분위 산정자는 국가장학금Ⅱ유형으로, 소득분위 미산정자 및 국가장학금Ⅱ유형 제외 대상자 중 해당자는 교내장학금으로 지원


  라. (제출서류) ʹ21. 6월 이후 발급 서류만 인정
    - 공통서류: 장학금지원서, 개인정보수집·이용 및 제공·조회 동의서, 가족관계증명서, 통장사본
    - 증빙서류: 신청 사유에 맞는 증빙서류 제출

구분

증빙서류

발급방법

실직

비자발적 실직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

지역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 방문 필요

기타 실직

(1)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온라인발급(건보 홈페이지)

고용보험피보험자자격신고사실통지서

근로복지공단(1588-0075)

폐업

폐업사실증명서

온라인발급(국세청 홈택스)

 

  마. (신청기간) ʹ21. 6. 7.(월) 09:00 ∼ 6. 18.(금) 18:00


  바. (신청방법) 관련서류(지원서, 증빙서류 등) 방문 및 등기우편(ʹ21.6. 18. 18:00 도착분에 한함) 제출
    - 제출처: 한밭대학교 S2동 307호 학생과 국가장학금 담당자 ☎042-828-8632
     ※ 접수시간은 09:00∼18:00이며, 점심시간(12:00∼13:00) 및 주말·공휴일 접수 불가


■한밭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링크

https://www.hanbat.ac.kr/bbs/BBSMSTR_000000000050/view.do?nttId=B000000086326Fd4kQ7f&mno=sub07_01



붙임  1. 2021학년도 1학기 코로나19로인한 경제사정 곤란 대학생 장학금 지원 안내 1부.
        2. 제출서류 서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