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1. 정기상담 기간 : 2021. 3. 2.(화) ~ 3. 8.(월)
2. 지도교수 배정 : 붙임명단 확인
3. 상담방법 : 대면, ZOOM, 전화 등을 이용하여 교수님과 상담 진행
4. 이수점검표를 작성하여 본인의 이수현황 점검 및 상담자료로 활용하기 바랍니다.
- 2021학번 학생들은 2021년교육과정용 이수점검표 작성
- 2019, 2020학번 학생들은 2019, 2020년교육과정용 이수점검표 작성
- 2018학번 학생들은 2018년교육과정용 이수점검표 작성
- 2017학번 학생들은 2017년교육과정용 이수점검표 작성
- 2015, 2016학번 학생은 2015년교육과정용 이수점검표 작성
- 2014학번 이상 학생들은 2014교육과정용 이수점검표 작성(단, 산업대생은 파일안에 산업대생용 탭에 있는 이수점검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2021. 3. 9. 지도교수 배정 현황 파일 삭제 예정
※ 아래와 같이 학교에서 선상담 후수강 제도 확대시행으로 인해 수강상담을 하지 않는 학생은 2021년 1학기 수강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상담을 받기 바랍니다.
[선상담 후수강 제도 확대시행 사전예고]
선상담 후수강 제도를 2021학년도 제2학기부터 전 학과에 확대실시 할 예정이오니 각 학과 및 관계 부서에서는 차질없는 시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도 개요
◦ 시행 : ‘21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이전 (정확한 일정 추후 공지) ◦ 대상 : 재학생 ◦ 내용 : 수강지도, 졸업·취업 상담, 진로상담 등 학생의 전인적 발달에 관한 사항 ◦ 방법 : 지도교수 배정 -> 개별상담 실시 -> 통합학사정보 시스템 실적 입력 -> 학생 수강신청 가능 -> 선상담 실적 관리 (학생상담센터) ※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될 경우 비대면 상담 권고 ※ 관련 매뉴얼 추후 공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