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변경 후 - 발표자료 제출로 대체]
3월 16일(월) 개강 후 2주는 대면수업을 지양하라는 학교의 권고가 있어서 계획발표를 아래와 같이 변경하오니, 수강생들은 기한에 맞게 발표자료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 발표자료 제출 시 지도교수님께 반드시 확인 받은 후 제출하기 바랍니다.
1. 제출기한 : 2020. 3. 23.(월)까지
2. 제출자료 : 캡스톤디자인 I 계획발표 PPT자료(팀별 1부)
* 자료 내용은 샘플을 참고하여 아래 내용이 포함되도록 작성
- 수행계획서 내용
- 설계의 구성요소와 제한요소
- 구성원의 역할 분담
- 프로젝트 수행계획
- 졸업 작품 계획
- 최종 결과물의 형태
3. 제출방법 : 지도교수님에 따라 담당조교 이메일로 제출
* 김언곤교수님, 김은기교수님, 염기수교수님, 이충호교수님, 이연승교수님, 류광기교수님, 표성민교수님, 최동걸교수님 지도학생
-> 임재원 조교(wodjsl@hanbat.ac.kr, 042-821-1197)
* 김진수교수님, 이시웅교수님, 이우섭교수님, 안은영교수님, 최해철교수님, 방인규교수님 지도학생
-> 백송주 조교(qtg333@hanbat.ac.kr, 042-821-1196)
* 이창석교수님, 박현주교수님, 박종권교수님, 정혁구교수님, 정의림교수님, 이동호교수님 지도학생
-> 윤종선 조교(yjs2398@naver.com, 042-821-1198)
4. 추후일정(변경 시 재공지 예정입니다.)
* 중간발표 : 2020. 4. 27.(월)
* 기말발표 : 2020. 6. 15.(월)
[변경 전 -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I 계획발표 공지 ]
* 지도 교수님께 연락드려서 발표 내용 및 일정에 대해 상담을 받고 발표준비를 하기 바랍니다.
1. 발표일시 : 2020. 3. 23.(월) 오전 10시
※ 발표준비는 9시 50분까지 모두 끝내주시고, 발표시간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2. 발표시간 : 5분이내 / 5분이내 (발표/ 질의응답)
3. 발표장소 및 발표자료 제출 방법 : 추후 안내
4. 발표 내용(첨부한 샘플 파일 참고)
- 수행계획서 내용
- 설계의 구성요소와 제한요소
- 구성원의 역할 분담
- 프로젝트 수행계획
- 졸업 작품 계획
- 최종 결과물의 형태
5. 발표방법 : 팀원 중 대표가 나와서 발표하며, 질문에 대한 답변은 팀원이 할 수 있음
※ 캡스톤디자인 I수강생은 모두 참여해야합니다. 불참시 감점있습니다. (현장실습 이수학생 포함)
(특별한 사유로 불참시 지도교수님과 상담 후 허락을 받은후 발표전주 금요일까지 학과사무실로 연락할 것)
※ 단정한 복장을 착용하고 발표에 참가하기 바랍니다.
※주제 및 제목(또는 팀원) 변경시 2020. 3. 18.(수) 17:00까지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