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코로나19로 인한 학부모의 실직·폐업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의 부담 완화를 위하여 장학금을 지원하고자 하오니, 대상 학생들은 신청하기 바랍니다.
가. 지원대상: 학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ʹ21.6.∼11.사이)하고, 2학기에 등록한 학부 재학생
※ 1학기 수혜자 중 실직 또는 폐업에 변동이 없고 2학기에 등록한 학부생은 2학기에도 지원
나. 지원금액: 등록금 범위 내에서 최대 등록금의 10%까지 지원(등록금 전액 수혜자 제외)
다. 제출서류: 공통 및 증빙 서류[붙임 1]
라. 신청기간: ʹ21. 11. 9.(화) 09:00 ∼ 11. 26.(금) 18:00
마. 신청방법: 관련서류(지원서, 증빙서류 등) 방문 및 등기우편(ʹ21.11. 26. 18:00 도착분에 한함) 제출
- 제출처: 한밭대학교 N1동 010호 학생과 국가장학금 담당자
※ 접수시간은 09:00∼18:00이며, 점심시간(12:00∼13:00) 및 주말·공휴일 접수 불가
■홈페이지 공지사항 링크 https://www.hanbat.ac.kr/bbs/BBSMSTR_000000000050/view.do?nttId=B000000091365Sd7aW8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