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코로나19로 인한 학부모의 실직 및 폐업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재학생의 부담완화를 위하여 장학금을 지원하고자 하오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가. 지원대상: 20.11월~21.5월 사이 학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한 21.1학기 학부 등록생(재학생 및 등록 휴학생)
나. 지원금액: 등록금 범위 내에서 최대 등록금의 10%까지 지원
※국가장학금, 교내·외 장학금 등 등록금 전액 수혜자 제외
다. 지원방법: 21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에 따른 소득분위 산정자는 국가장학금Ⅱ유형으로, 소득분위 미산정자 및 국가장학Ⅱ 유형 제외 대상자 중 해당자는 교내 장학금으로 지원
라. 재출서류: 21.6월 이후 발급 서류만 인정
-공통서류: 장학금지원서, 개인정보수집·이용 및 제공·조회 동의서, 가족관계증명서, 통장사본
-증빙서류: 신청 사유에 맞는 증빙서류 제출
마. 신청기간: 21. 6. 7.(월) 09:00~ 6. 18.(금) 18:00
바. 관련서류(지원서, 증빙서류 등) 방문 및 등기 우편(21. 6. 18. 18:00 도착분에 한함) 제출
-제출처: 한밭대학교 S2동 307호 학생과 국가장학금 담당지 042-828-8632
※접수시간은 09:00~18:00이며, 점심시간(12:00~13:00) 및 주말·공휴일 접수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