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추후에 내용 변경될 수 있음.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준 안내>
-사유 발생 시 즉시 신청 (부득이한 경우 14일 이내 신고 원칙)
※ 14일 지난 경우 접수 불가
증빙서류 제대로 첨부하지 않을 시 접수 불가
(각 사유마다 필요한 증빙서류는 출석인정기준 참고)
-사유가 다를 경우 각각 작성하여 신청
-온라인(동영상) 수업은 신청 불가
<출석인정 신청 전>
-담당 과목 교수님께 당일 결석 사유 미리 말씀드리기
(이메일 보내거나 직접 말씀드리기)
※ 결석사유는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을 확인
<출석인정신청 순서>
※신청 매뉴얼 참고
1. 통합학사정보시스템-수업관리-출석인정관리-출석인정신청
(“준비중” 이라는 팝업창 뜨는 경우 확인 버튼 누르면 신청 가능)
2. ① 학번 확인 ②해당 과목 선택 ③ 신규버튼 클릭 ④ 신청내용 선택 ⑤ 해당 강의 일자 ⑥ 강의시간 선택
⑦ 신청사유 선택(출석인정세부기준 확인) ⑧ 개인정보이용동의서, 증빙서류(세부기준 확인) 업로드 ⑨ 저장
※신청 후 수시로 진행사항 확인 필수(취소될 수 있음)
※확정 후 승인확인서 출력 후 담당교원 제출 필수
<필수 첨부 자료>_수정
1. 개인정보이용동의서 (자필서명 또는 전자서명 필수)
2. 증빙자료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기준 확인 후 필요한 자료만)
공란이 있는 경우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학과 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위 자료 모두 업로드 후 신청해야합니다.
<코로나 관련 증빙서류 정리>_수정
1. 개인정보이용동의서
2. 진료확인서나 진단서에 코로나 양성, 격리해야한다는 소견 필요
<신청 후 승인 절차>
1. 신청
2. 접수-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
3. 승인-학장님께서 최종 승인
4. 확정-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승인 내역 확정 및 내역 관리
5. 확정된 내역에 대해 승인확인서를 출력하여 담당교원에 제출
※신청 후 수시로 진행사항 확인 필수(취소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