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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밭대학교중국어과

 
HIGHHANB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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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필독]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신청 절차(2024.09.10.수정)

작성자중국어과  조회수4,710 등록일2022-10-25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pdf [106.5 KB] 바로보기
(붙임1) 출석인정 사용자 매뉴얼.pdf [311.3 KB] 바로보기

안녕하세요. 중국어과 사무실입니다.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신청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확인 후에 신청 바랍니다.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에도 명시되어 있듯이 사유 발생 시 즉시 신청해야하며, 부득이한 경우에만 14일 이내 신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14일이 지난 경우 접수가 불가합니다. 


신청 전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출석인정 사용자 매뉴얼 꼭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위와 관련하여 판단이 어려운 경우, 학과 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출석인정승인신청서 첨부는 불필요


 첨부서류

  (1)증빙서류(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참고)

  (2)개인정보이용동의서 ※서명란은 수기 또는 전자서명으로 작성  통합학사시스템 내에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하는 것으로 변경


 코로나 관련 출석인정 신청(2024학년도 2학기)

  - 1회 인정 기간: 진료일 포함 최대 2일

  -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9호와 통합하여 한 학기 3회 이내로 신청 가능

  - 증빙서류: 진료확인서, 의사소견서, 진단서 등 코로나 감염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출


■ 신청 후에 수시로 진행 상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출결사항이 누락되지 않도록 진행 현황 '' 후에 승인확인서를 출력하여 담당 교수님께 제출하고 승인이 완료된 것을 알려드리기 바랍니다.


 출석인정 승인 절차

메뉴

사용자

기능

비고

출석인정

신청

학생

담당교수님께 결석 사유를 알려드리고, 통합학사시스템에서 출석인정 관련 내용 작성,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증빙서류 업로드 후 출석인정 신청

매뉴얼 참고

접수

학과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

승인

학장

승인 또는 보완이 필요한 경우 반려

확정

단과대학 행정실

승인 내역 확정 및 내역 관리

-

학생

출석인정 알림톡을 받으면 승인확인서를 출력하여 담당교원에게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