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14학년도 제2학기 개강 후 수강신청(정정) 안내
■ 수강신청 전 종합정보시스템에 학생인적사항(연락처, 계좌번호 등)을 반드시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정정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시 활용할 계
획임.
1. 수강신청(정정) 기간 : 2014. 9. 1.(월) ~ 9. 5.(금)
◈ 추후 수강신청 및 정정 기간은 없으며, 아울러 주말에 수업이 없는 학과의
경우 사전에 전화연락 후 수강신청 요망
2. 수강신청(정정) 대상
◈ 폐강, 합반, 분반, 교과목 미승인자 등의 수강신청 정정, 복학생, 국내․외 학
점교류대상자, 해외유학생
3. 수강신청(정정) 장소 : 소속 학과(부) 사무실
◈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한 수강신청은 불가능하며, 소속 학부(과) 수강신청 담
당 조교선생님과 상담 후 수강신청 가능
◈ 수업시간, 개설(폐강)교과목은 학부(과)의 사정에 따라 정정 및 추가될 수 있음
4. 추가 등록금 납부기간 및 방법 : 2014. 9.15.(월)~2014. 9.17.(수)
09:00~16:00까지(은행업무시간에 한함) ※ 휴일에는 납부가 불가하오니 참
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4학년도 제2학기 개강 후 수강신청(정정) 안내 1부.
2. 사회봉사활동 이수신청서 및 사회봉사활동 확인서 1부. 끝.
2014. 8. 28.
한밭대학교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