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1. 납부대상 - 대학(재학생, 복학생)
- 대학원(재학생, 복학생)
2. 납부기간 : 2014. 9.15.(월)~2014. 9.17.(수) 09:00~16:00까지(은행업무시간에 한함)
※ 휴일에는 납부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등록금 고지서 출력 : 2014. 9.15.(월)~2014. 9.17.(수)
한밭대학교홈페이지(www.hanbat.ac.kr)접속 → 종합정보시스템 → 아이디,
비밀번호입력
학사관리 → 등록→ 등록금고지서출력(별도 우편발송은 없음)
4. 납부 방법
가. 은행 창구 납부 (등록금고지서 지참)
나. 인터넷뱅킹· 폰뱅킹 · CD/ATM무인공과금기기
다. 삼성카드, 현대카드 납부
유의사항
가. 복학생 및 전액 장학금 수혜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 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에서 수납필을 받아야 복학 및 등록처리 됨.
나. 은행 업무 시간 이후 이체 불가.
다. 복학생 등록금환불이 발생한 경우
1) 수강신청정정이 완료되는 시점인 매 학기 수업일수 1/3선 이후에 처리
2) 환불계좌 : 본인의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한 계좌로 이체
3) 학자금 대출자는 대출상환 처리
-자세한 사항은 붙임 문서 참조
붙임 1. 2014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1부.
2. 2014학년도 2학기 신용카드 납부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