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미래산업융합대학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필독]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운영 안내

작성자미래산업융합대학  조회수5,166 등록일2022-05-23
(붙임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학생).pdf [519.4 KB] 바로보기
한밭대학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pdf [119.2 KB] 바로보기
국가공무원 경조사별 휴가 일수표.jpg [50.8 KB]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운영 안내]

 

출석인정 절차 전산화를 통해 행정 업무를 간소화하고자 통합학사시스템 내 출석인정 기능을 개발하여,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신청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는 학과에서 서류를 수기로 접수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메뉴

사용자

기능

비고

출석인정

신청

학생

학생이 해당 교과목일자 및 신청 사유를 선택,

   관련 증빙서류첨부하여 신청

   (시스템 신청 전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관련 사전 승인 필수)

(붙임1) 

매뉴얼 참고

접수

학과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

승인

학장

최종 승인

확정

단과대학

행정실

승인 내역 확정 및 학과에 안내

학과 → 담당 교원에 안내

 

통합학사시스템(로그인)→수업관리출석인정관리 메뉴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관련 자료 제출 시출석승인이 완료된 시스템 화면을 캡쳐 또는 저장하여 제출

 

유의사항

1. 필수 제출서류 미비 시 학과 검토 과정에서 '승인취소'

  - 필수 제출서류 관련 증빙서류

2. 시스템으로 신청 후 최종승인이 났는지 반드시 확인

  - 학과에서 취소가 된 경우 '취소사유'를 확인 후 보완하여 재신청

  - 학장님 검토 후 이상 없을 시 승인승인 불가할 경우 '불허사유기재('불허사유확인하기)

 

 

붙임   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 1.

         2.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1.

         3. 국가공무원 경조사별 휴가 일수표 1부.